본문 바로가기

여행

[국내여행][영종도] 제철음식 가을 대하 먹고 왔습니다.

안녕하세요 율리입니다!

 

가을제철 식재료 대! 하! 먹고 왔어요 ㅎㅎ

작년에도 강화 대하 양식장 가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는데요.

이 때 처음으로 대하 머리맛을 깨우치고 모든 머리는 제가 다 먹었던거 같습니다.

덕분에 얻은 별명이 대하 대가리 킬러, 대하 살인마, 대하 학살자... 다양하게 얻었습니다.

올해도 대하는 놓칠 수 없겠더라고요 이번에는 영종도로 다녀왔습니다 :)

가족, 연인, 친구들과 함께 대하도 먹고 가을 나들이 할 겸 영종도 갔다 와도 좋을 것 같네요

 

 

 

만정수산 / 인천 영종도



만정수산
주소: 인천 중구 영종순환로 339번 길 85
영업시간:  매일 09:00- 21:00
메뉴
* 새우구이 : 48,000원
* 새우튀김 : 38.000원 
* 라면 : 5,000원 (2개씩 주문가능)
 

네이버 지도

공간을 검색합니다. 생활을 연결합니다. 장소, 버스, 지하철,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.

map.naver.com

 
 
 
 

 
제가 다녀온 만정수산은 올케가 일전에 갔었는데 괜찮았다고 해서 다녀오게 됐어요
만정수산 라인으로 다른 새우집도 있는데 만정수산보다는 좀 깔끔해 보였고 올케말로는 대하머리요리가
만정수산이 좀 더 맛있다고 하길래 만정수산을 선택했습니다.
 
저희는 일요일 12시 30쯤 갔는데 주차 널널하게 할 수 있었고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.
 
 
만정수산 좌석은 저수지?가 보이는 야외자리랑 내부자리 두 종류가 있구요 
다들 외부자리에서 드시더라구요 
바로 외부 자리 앉을 수는 있었는데, 저수지가 바로 보이는 앞라인 좌석은 다 차있있어서 앉지는 못했습니다.
 
 
주문은 아이2명 어른3명해서 구이 1.5kg + 튀김 0.5인분 + 라면4개 ㅎㅎㅎㅎㅎ 해서 먹었어요
구이랑 튀김은 0.5씩도 주문이 가능해서 엄마가 처음에 구이만 2kg 했다가  바꿨어요.
애들이 대하는 안 좋아하는지 구이도 튀김도 잘 안먹더라구요 ㅠ 속상
애들은 라면이 최고인가봐요... ㅎㅎ 처음에 2개 시켜줬다가 모자라다고해서 2개 더 시켜서 총 라면 4개를 
아이 둘이 먹었다...는....
 

 

 


 

요거요거 아래 사진이 이집 트레이드마크 새우 머리구이예요! 따놓은 새우머리들을 드리면 라면스프?맛과 조미료맛 나는 만정수산 마법가루를 넣고 구워서 주시는데요. 요것땜에도 오시는거 같더라구요.
색다르긴 했으나... 제 입맛에는.. 탈락! (달아요...) 그냥 새우머리 구이가 저는 훨 맛난거 같아요...
맛있을 줄 알고 머리 다 드렸는데 나중에 후회했어요... 반은 걍 바짝 구워서 먹고 반만 마법가루에 조리해달라고 할껄...
 
 
하지만 대하는 신선하고 오동통해서 몇 십마리를 먹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
제철 음식이 진짜 다르긴 한거 같습니다
 
 
 

 


 초4, 초2 두 명이서 먹어치운 4인분 라면입니다. ㅎㅎㅎ 국물까지 아주 야무지게.. 몸에 좋은 제철음식 사줘도 라면이 최고인 아이들..... 언젠가는 대하맛을 알겠죠? ㅎ

집 가는 길에 대하 수족관도 구경했어요 진짜 많네요.. ㅎ 사장님이 직접 대하 꺼내서 아이들도 보여주셨어요

 

 

 
 
맛있게 배부르게 자아알 먹고 왔습니다. 대하 최고 ! 더 늦기전에 가을 제철 대하 먹으려 다녀와보세요 ~

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오늘 하루도 행복했다 :D

대하 최고예요 !

대하라면 맛잇었다며 엄치척 해주신 조카1호님